2025-26 WENDY 1st WORLD TOUR <W:EALIVE> ENCORE
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(핸드볼경기장)
웬디 콘서트 끝난지 벌써 ... 두달이라는 시간이 흐르고
여전히 잊지 못해 기억나는대로 적어보는 블로그 ...
웬디님 보고 싶어요 ㅠㅠㅠㅠ
영상은 착장 별로 하나씩만 한 번 골라보려고 했으나 실패하였고 ... ㅎ
최대한 하나씩 위주로 골라보았습니다 ㅎㅎㅎㅎ (어차피 한 영상당 200MB가 최대라...)
좀 더 긴 영상은 제 유튜브에 조금 편집해서 올려보겠습니다~ (저의 작은 후기들과 함께 - 기억용)
(4/28에 올라갈 예정 아마도)
2/28 ...
지금은 진짜 더운데 2월 마지막날은 참 추웠지...

김만봉 들고 ~~
FROMM 이벤트에도 참여해서 포카들 받고,
웬디 공식 인형앨범과 김만봉 들고 또 찰칵

돌출 1열의 맛 >< 참 즐겁다

사실 이번 티켓팅에서는 돌출 5열이 실질적 1열이었는데 그 생각을 못하고 무조건 1열을 잡아버린 게 아쉽긴 했다ㅠ
한 번도 돌출 1열을 잡은 적이 없어서 ㅎ 전혀 그런 생각을 해본 적이 없다 ㅋㅋㅋㅋ 매번 남는 자리에서 제일 앞을 잡았었지 나에게 선택권이 주어진 적이 없어서 …ㅎ
쨋든 아쉬움은 뒤로 하고 ~
Fireproof 오프닝은 언제 들어도 황홀해
첫등장을 무반주로 하는데 이거 누가 이렇게 해...
이거 웬디만 할 수 있는 오프닝 아니냐고 (ㅇㅇㅇ ㅌㅇ 웬디 렛츠고! 티켓파워 체조, 그 이상을 넘어가는 가수가 되기를)
진짜 마르고 마르고 말랐는데 그 성량이 나오는 거 나 정말 너무 신기해
볼 때마다 우와... 이러면서 입 벌리고 보고 있음 ㅎㅎ
(영상 캡쳐본 너무 깨져서 올릴 수 없음 ㅠ)
Hate^2 곡은 응원법 너무 신나 ~~~
이제 멘트 타임 ~
하얀 원피스가 너무 아름다워 요정이셔
콘서트는 최대한 밝은 옷, 원색 이런 거 입어주면 확실히 예쁜 것 같긴 해
어두운 곳에서 조명 비춰서 하는 거다보니, 좀 더 화려해지는 느낌이랄까


그렇게 즐기다보면 저의 최애곡 퀸옵파가 나오게 돼죠~
내가 퀸옵파 보려고 돌출 잡았다 이거야!!!!
퀸옵파 진짜 너무 사랑해..🥰
컨페티 속에서 춤추는 거 진짜 너무 행복해보임 다들 퀸옵파 하세요
웬디의 몇 없는 댄스곡이라 더 신남
Chapter You 뒤가 너무 아름다움
웬디꽃을 더 밝혀주는 전광판 꽃들, 정원 느낌의 연출이 너무 예뻐

이번 앙콘에서는 커버곡도 있었다 ㅠㅠㅠㅠㅠ
방송에서 보여줬던 환상, 그런 일들 불러주는데 눈물 ㅠㅠㅠ
이거 진짜 초반 앨범이라 들을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함
나중에 곡 많아지면 이런 거 들을 수 없을걸?!!!!!
다들 빨리 웬디 하세요
아래 영상들은 방송 영상들을 가져왔답니다
https://youtu.be/cAL-Z_FfObI?si=0lC8HYkZpTGd_Ur5
https://youtu.be/UW6fyT7oVrA?si=Vy2g9rUuk_rrtVTl
(나는 단발 웬디가 너무 좋음 .. 장발 웬디도 존예인데 단발은 진짜 예뻐야지 소화 가능이라 더 특별한 느낌이라 좋음 - 최근에 프롬에서 단발 장발 이야기 하길래 ...ㅎ)
나 버밀리온도 사랑함
유튭에 타임스탬프도 걸어둘테니 버밀리온은 제꺼 아니더라도 꼭 보세요...
아니 진짜로 그 연출도 너무 좋음 진심으로
색이 바뀌어가는 게 그게 뭔가 더 울컥한달까?
처음 곡 나왔을 땐 몰랐는데 무대로 보면서, 연출을 느끼다보면 더 감명깊게 오는 것 같다
이래서 공연을 가는구나 싶음
VCR 보고 눈물 나는 줄

와 진짜
다음 착장이 진짜 !!!! 찐임
아니 조명 꺼져있는 상태에서 웬디 나왔는데 내가 진짜 잘못 본 줄 알았음
아무리 봐도 수트야 근데 이게 꺼져있으니까 잘못 본 건가 했음
와 ... 수트야 ... 완자님 등장

너무 아름답지 않나요?
완자님 사랑해요...❤️
완자님 타임 꼭 콘서트에 하나씩 넣어주실 순 없나요? ㅋㅋㅋㅋㅋㅋ
완자님 너무 좋아요
내가 데뷔팬이긴 하다만, 학생 때는 콘서트 가고 싶다고 말을 못해서... 라루즈를 못 봤단 말이지ㅠ (한으로 남음 ㅋㅋ)
이렇게라도 수트 입은 완자님 볼 수 있어서 진심 행복했음
쨋든 곡은 Like Water, When This Rain Stops, Believe
웬디스레인스탑스 보려고 돌출 온 건데 본무대에서 해서 조금 슬펐지만 그래도 그 황홀한 연출을 크게 볼 수 있어서 그것도 나름 좋았던 것 같기도 하고 ... 그치만 아쉬웠다 ...
내 웬디스레인스탑스 ...
나 이 노래도 제일 좋아하는 곡 중 하나임 위로 받고 싶을 때 최고임

근데 옷이 이렇게 바뀌니까 언니 에티튜드가 바뀌어서 너무 웃기고 귀엽고 다 함 ㅋㅋㅋㅋㅋㅋ


이렇게 인자한 웃음 뭐죠? 그럼 제가 반할 수 밖에 없잖아요
라잇미업 이번 셋리에 없어서 ㅠㅠㅠㅠ 언니가 짧게 불러주는데 우걸 파트 진짜 너무 좋음
여자들 온 힘을 다해 소리지름 ㅋㅋㅋㅋㅋ (나 포함)
언니 사랑해요 우걸 가보자고 우걸 평생 가보자고 언니 팬 애칭 우걸 해야할 판임 ㅋㅋㅋㅋㅋ
이번에도 OST 타임이 있었는데
한마디면 돼요
https://youtu.be/ruzaJ-YW4Bw?si=3z6d6ygFsD55L2Vh
https://youtu.be/ty_3ox-peHg?si=Haade5og3gx9iVhx
아니 연출까지 오로라 가져온 거 진심 미쳤음
하나 아쉬운점... 김선호 목소리 말고 웬디가 녹음해서 들려주는 것도 재밌었을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
오로라를 볼 때마다 웬디 떠올리라는데 큰일났다 .... 평생 웬디 생각만 날듯 ㅋㅋㅋㅋㅋ
웬디가 오스트 부른 것들 잘 되어서 좀 좋음
웬디 OST 더더 많아지면 좋겠어
웬디 노래마다 목소리 갈아끼우는 그 모습들이 너무 좋아
OST 사랑 노래 부르면 진짜 옥구슬 굴러다닐 것 같이 부르잖아
막 범죄 이런 장르물에서도 웬디 참여해봤으면 좋겠어 그럼 또 거기에 맞게 목소리 장착할 듯 !!!!!!!!!! (관계자분들 제발요)
Wish You Hell, Sunkiss 이런 곡들 편곡도 진짜 좋았음 락 느낌의 편곡이 진심 너무 만족스러웠다

이 편곡으로 언니 페스티벌 돌아줬으면 해
여름 페벌에서 위슈헬 선키스 밴드편곡으로 불러줘 …
베프 부르면서 발롯코 도는 웬디 어떤데
레드벨벳 언니들 요즘 왜그래 (p)

콘서트 일주일 전이 웬디 생일이었어서 첫콘에서 웬디 생일 축하해줌 사실 그럴 것 같아서 첫콘 잡은 것도 있음 ㅎㅎ
돈만 많았으면 양일 갔음 ㅎㅠ
승완이가 저보고 적게 일하고 돈 많이 벌래요 !
언제 이루어질까요 … 꼭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…



Existential crisis 진짜 콘서트 와야하는 이유
진짜 재밌음 ㅋㅋㅋㅋ
웬디 너무 행복해보였음 ㅠㅜㅠ 물론 나도
앵앵콜 다들 열심히 외쳐서 받아낸 곡
근데 누가 파이어프루프 외침 ㅋㅋㅋㅋㅋ
센스쟁이 감사합니다
언니가 콘서트 다시 시작하는 기분이라는데 기분이다 콘서트 다시 하시죠 ! (또륵 ㅠ 이루어지지 않음 ㅠ)
위슈헬, hate^2 까지 또 불러줌
다들 웬디 하세요
웬디가 체조 입성하는 그 날까지
야외콘도 가보자고



'리뷰 > 공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권진아] 2026 권진아 꽃말 콘서트 짧은 후기 (1) | 2026.04.19 |
|---|